링 오브 더 엘리시움 다운로드

이제 게임을 닫고 방금 만든 Batch 파일을 두 번 클릭합니다. 그것은 영어로 엘리시움의 반지를 실행해야합니다! 배틀 로얄 커뮤니티에서 처음으로 웨이브를 만들기 시작했을 때 엘리시움의 링을 처음 플레이하기 시작했다면, 엘리시움의 반지를 다운로드하고 영어로 플레이하기 위해 해야 했던 모든 농구를 기억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상황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업데이트 : 일부 독자는 엘리시움의 반지가 더 이상 홈 페이지에 나타나지 않는다고보고하고 있습니다. 이는 퍼블리셔 텐센트가 지원지역 밖에서 게임을 플레이하지 못하도록 차단한 결과일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해커는 당신이 필요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다행히도 사용하기 쉽습니다. 설치하고 실행, 다음 엘리시움의 반지를 시작하고 Alt-탭 아웃. 프로세스 해커는 Europa_Client.exe를 찾습니다. 엘리시움의 반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우리는 먼저 홈 페이지에 그것을 가지고해야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오른쪽 상단의 기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일반 > 리전에서 태국을 선택합니다.

언어 영어를 유지하고 저장 을 명중. 이제 엘리시움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고, 당신은 당신이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엘리시움의 우리의 다른 링 가이드를 모두 체크 아웃해야합니다. 그것이 무엇이며 엘리시움의 링이 PUBG와 어떻게 비교되는지 궁금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뿐만 아니라 거기 덮여 있어. 엘리시움 스팀 스토어 페이지의 녹색 “지금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여 PC에 게임을 설치합니다. 새 창이 나타나고 디스크 공간 요구 사항과 설치 위치를 알려줍니다. 다음을 클릭하면 Steam이 다운로드하여 PC에 엘리시움의 RIng을 설치하기 시작합니다. 게임이 아직 개발 중이기 때문에 플레이어 수는 보통 경기당 약 55개에 달하지만, 출시 시 전체 100개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 밖에, 엘리시움의 반지는 PUBG 클론에서 기대하는 모든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그것은 PUBG보다 더 나은 몇 가지 작업을 수행. 이제 홈 페이지가 새로 고쳐지며 엘리시움 의 반지 타일을 보여 드립니다.

그것을 클릭, 하단에 설치를 누르고 다운로드를 시작하는 디렉토리를 선택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Steam 클라이언트 내의 Steam 라이브러리 창에서 게임을 찾거나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 화면에 놓인 엘리시움 링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여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게임이 시작되고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단계를 완료하면 배틀로얄 액션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운로드 엘리시움의 반지를 볼 수없는 경우,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수있는 국가에 아니에요 – 그래서 그것을 변경하자. 설정에 대한 오른쪽 상단에있는 기어 아이콘을 클릭, 언어 영어를 유지하지만, 태국으로 지역을 선택합니다. 저장하고 당신이 바로 그것을 한 경우 메인 페이지가 새로 고쳐집니다 그리고 당신은 ROE를 볼 수 있습니다 – 그것을 클릭하고 게임이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는 즉시 (약 5GB) 재생할 수 있지만 게임 내 모든 것 (메뉴, 킬 피드, 항목 설명 등)은 태국어로 표시됩니다. 당신은 확실히 당신이 언어를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얻을 수 있습니다, 단지 때문에 엘리시움의 반지와 PUBG 사이의 유사성. 배틀로얄 게임은 PUBG와 포트나이트가 작년에 출시되면서 시장을 불태우고 있는 2018년에 는 모든 분노를 일으켰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거대 텐센트 게임즈는 장르인 링 오브 엘리시움(Ring of Elysium)을 준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으며, 이번 주 내내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여름을 커버 긴 테스트 기간 후, 엘리시움의 링은 그것을 스핀을 제공하기 위해 가려워 한 사람들을 위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Product Development

While carbohydrate-based molecules offer immense commercial potential, we are focusing on three programs at this time.

Recent Posts

    Sorry, no Tweets were found.